Bongta      

방조(防鳥) - 블루베리 ⅹxⅶ(최면 판넬)

농사 : 2017. 8. 5. 19:14


방조(防鳥) - 블루베리 ⅹxⅶ(최면 판넬)


BBC 브라질에 나온 기사를 소개한다.

이는 모 국내 언론사에 의해 소개된 것을 기초로,

추적하여 원 출처를 찾은 것이다.


이하는 구글 번역기를 돌린 것이다.



왜 비둘기를 최면 요법을하기로 결정 상파울루의 중심에 교회?

상 파울로 교회는 비둘기를 쫓아 호기심 전략을 채택






무릎은 600 명 상파울루 시내에있는 교회에서기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러나 저공 비행 순서 후 미사, 성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충실한 타락 모양의 귀 근처에 옹알 옹알 함께 자신의 평화를 방해.

"살아있는 지옥"로 증인에 의해 기술 된 상황.

"비둘기가 여기 와서 똥 전혀. 그들은 내가 저주, 심지어 그들을 놀라게하려고 종이 공을 던졌다. 질량의 시간 비행 한을했지만 그들은 상단에 둥지를 만들어 전혀 오지 않을 것"자넷 티스 말했다 누가 위로 용의 성모, 상 파울로의 전통적인 중심의 하나의 교구에서 비서로 일하고있다.

알코올과 손에 천으로, 티에스는 깃털, 돌과 200 년 이상 설립 펜치 형 좌석의 배설물을 청소 하루의 일부를 보냈다.

그러나 한 달 전, 비둘기는 마귀가 십자가에서 도망으로 교회를 방지하기 시작했다. 최면 기술의 채택 : 이유, 교구는 말한다.

효과는 교회의 입구 중 하나에 설정 한 목표의 형태로 그린 컬러 동그라미와 패널에 의해 발생합니다. 설치에 대한 책임이 회사에 따르면, 이미지가 사이트를 거부 오는 비둘기의 불안감과 메스꺼움의 느낌을 발생합니다.

비둘기이미지 권한THINKSTOCK
이미지 캡션새 교회의 적 # 1을 보았다


"비둘기 사육했고, 미사 시간에 소음을 많이했다.하지만 작품은 100 % 성공이 결코 어떤 비둘기가 교회를 입력,"교구에 대한 책임 아버지 호세 로베르토 페레이라는 말했다.

"전에, 몇 미사 시간에 다른 한쪽에서 날고 있었다. 그는, 먼지, 콘크리트 나 석고 밟은 모든 사람들 하락하면 것은. 다행히,이 배설물로 더러워 얻을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고 안심했다.

그러나 오스만도 로드리게스, 프로텍의 기술 관리자, 장비를 설치 한 회사는 패널, 혼자, 비둘기를 떨어져 병동에 수용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회에서 설문 조사 후, 그와 그의 팀은 완전한 근절뿐만 아니라, 조류에 대한 게이트웨이 역할을 수있는 모든 구멍을 폐쇄 할 필요성을 확인했다.

"우리는 동물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교회의 구멍뿐만 아니라 스파이크 (날카로운 꼬치)에 스크린을 설치 착륙 둥지를했다"고 말했다.

교회의 타워에 둥지가 있었다. 제사장에 따르면, 새들은, 보호 담요를 제거 똥과 벽을 염색하고 자신의 주택을 건설하기 위해 타일을 제거했습니다.

본당은 개입의 총 비용을보고하지 않았지만, 프로텍의 소유자는 말했다 스파이크, 디스플레이, R에 R $ 1,000 패널 비용 $ 3,000의 설치. 이 연구는 익명의 기증자에 대한 지불했다.

불쾌

장비에 대한 책임이 회사의 관리자는 비둘기가 교회의 방향으로 비행을 시도 할 때마다 패널 설치 이후, 자신의 스크램블 비전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이 새들이 입구에서 출발합니다.

그는 최면 기술은 해외 전개 유사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회사 자체에서 생물 학자에 의해 개발되었다 말했다. "우리는 많은 테스트를했던 브라질에 적응하고 일했다"로드리게스는 말했다.

최면 패널은 SP 교회에 설치이미지 권한BBC 브라질
이미지 캡션에 따르면 받는 기업, 대상에 컬러 패널 비둘기의 침체 원인 때문에


그러나 BBC 브라질 들어 조류 학자는 거의 카드에 인쇄 된 이미지가 비둘기를 쫓아 수있는 기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느낌 아픈을 위해, 우리는 회전하는 이미지가 오심의이 느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동물의 귀에서 미로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메커니즘을 생각해야합니다.하지만 그녀는 상태 경우에도 동물은보고되어야 할 것이다 그녀는 구역질 느끼는, "니 테로이 티아고 단타스의 Anhanguera 대학 내과 교수 및 야생 동물의 ornitopatologia (RJ)는 말했다.

그러나 회사는 패널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녀는 동물 한 번 또는 두 번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려고 말한다, 그러나 느낌은 더 이상 돌아 오지 너무 불쾌하다.

그는 본당에 온 이후 비둘기로 인한 불쾌 함께 살았 제사장은, 7 년 전, 교회가 antiaves 학대하지 동물을하는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방해했다. 그러나 그는 심지어 비둘기에 대한보다 적극적인 조치, 가톨릭 교리의 삼위 일체의 상징으로 간주 것을 고백한다.

"그들은 우리가 사운드 시스템을 설치 한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우리는 개가 거리에 통과하면, 그들은 또한 그들이 우리보다 더 민감한 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하지 않았다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고서 : 펠리페 수자 / 비디오 : 라파엘 Barifouse


(※ 출처 : http://www.bbc.com/portuguese/brasil-40723787)



여기 제시된 도안은 단순한 동심원으로 된 것인데,

나선형으로 된 것이 더욱 효과가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참고로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여러 형태의 최면 또는 현기증 효과를 볼 수 있는 도안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hipnotizador


'농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기농 유감(遺憾) 4  (0) 2017.08.21
들깨와 풍경(風磬) 소리  (0) 2017.08.19
덩굴성 식물 연구 자료 1  (0) 2017.08.19
방조(防鳥) - 블루베리 ⅹxⅵ (미인계)  (0) 2017.07.19
고삼 추출물  (0) 2017.07.16
을밀 조류 퇴치기 제3세대 개발 완료  (0) 2017.07.11
Bongta LicenseBongta Stock License bottomtop
이 저작물은 봉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행위에 제한을 받습니다.
농사 : 2017. 8. 5. 1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