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gta      

주식 관련 컨텐츠 저작권

주식 : 2007. 4. 13. 13:02


본 블로그 '주식' 카테고리에 실린,
'봉도표' , '동영상강좌', 'essay', 'remarks' 內 웹 게시물, 또는 그 부속문서 등으로 구성된 컨텐츠(제품)의 저작권은 bongta.com에 있습니다.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체를 저작권자의 사전 허락없이 무단 전재, 복제, 편집, 재생산, 번역, 유통, web게시 또는 전자/기계매체에 의한 형태변환 등의 유사 행위는 법에 저촉되며, 위법시 사전 고지없이 법적제재를 받게 됩니다.

1) 컨텐츠 명시
본 컨텐츠는 '봉도표', '동영상강좌', 'essay', 'remarks' 카테고리 內 웹 게시물 또는 봉타특강이란 제하의 web 게시물, cd set와 그 부속 문서(file)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저작권 보호 사항
본 컨텐츠는 별도의 cd로 제작될 수 있으며,
그 경우 매 cd/화일별로, 개별 구매자 인식코드가 암호로 처리, 관리되고 있습니다.

3) 저작권자
www.bongta.com


              Copyright ⓒ 2002-2016 by bongta.com, Inc.



※ 주의

재차 확인하거니와, 위에서 지칭한 컨텐츠라 함은 웹상 bongta 블로그의 주식 카테고리 內 "봉도표", "동영상강좌", 'essay', 'remarks'란에 실린 컨텐츠를 통칭하며, 이들은 bongta 블로그 일반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권리 제한 내용으로 밝힌 이하 표식, 즉

Bongta License

의 범위(내용)에 속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들 동영상강좌의 컨텐츠는 이리 별도의 "주식 관련 컨텐츠 저작권" 권리 제한의 내용으로 구속시키고자 특별히 고지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Bongta LicenseBongta Stock License bottomtop
이 저작물은 봉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행위에 제한을 받습니다.
주식 : 2007. 4. 13. 13:02 :